본문 바로가기
메뉴

Creativity

코오롱의 새로운 생각이 고객의 새로운 미래를 만듭니다.

세상을 더욱 풍요롭고 행복하게 만드는 생각들. 코오롱은 다양한 활동과 사업을 통해 세상에 긍정적 영감을 전합니다. 코오롱이 생산하는 소재들을 활용한 전시 프로젝트로 새로운 소통을 시도하고 있으며,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를 론칭하여 많은 사람들과 친환경 실천의 가치를 나누고 있습니다.

INSPIRING JOURNEY

INSPIRING JOURNEY 간판

코오롱은 글로벌 아트전시 프로젝트인 ‘INSPIRING JO-URNEY’를 진행했습니다. 코오롱이 생산하는 다양한 생활 소재들을 예술 작품으로 재탄생시킴으로써 그룹의 비전인 ‘Lifestyle Innovator’의 가치를 새로운 방식과 감성으로 고객에게 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코오롱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가는 계기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보이는 곳, 보이지 않는 곳에서 소재를 통해 사람들의 삶과 문화를 변화시켜 온 코오롱은 ‘INSPIRING JOURNEY’ 프로젝트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과 새로운 만남의 여행을 시작합니다.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

래코드 제품 및 착용 모습

래;코드는 버려지는 의류 재고를 활용하여 새롭게 디자인하는 브랜드로서, 환경을 위한 순환을 만들고 패션 그 이상의 가치있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독립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가능성 있는 인재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며, 소각 물량의 해체 작업을 지적 장애인 단체인 ‘굿윌스토어’와 함께 함으로써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하고 있습니다. 의류 소재뿐만 아니라, 버려지는 군용품, 카시트, 에어백 등 다양한 영역의 소재를 재활용하고 있습니다.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