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코오롱의 비전, LIFESTYLE INNOVATOR

보이는 곳,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코오롱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1954년, 고객을 위한 코오롱의 여정은 시작되었습니다.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혁신적 가치를 전하며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것, 그것은 코오롱이 지난 60여 년 간 이어온 목표이자 역사입니다.

LIFESTYLE INNOVATOR,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LIFESTYLE을 혁신시키는 코오롱의 비전입니다.

코오롱의 핵심가치, one&only

One&Only는 코오롱 임직원들이
모두 하나가 되어
독특하고 차별화된 최고를 지향합니다.

코오롱의 핵심가치 ‘One&Only’는 구성원들이 각자의 역할에서 최고의 역량을 갖추고 모두 하나가 되어 독특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코오롱이 될 수 있도록 모든 경영활동이 이뤄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코오롱인이 가야 할 길, one&only

고객에게 신뢰를 받고,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향하는 길 One & Only Way

코오롱인이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할 3가지 핵심가치로, 의사 결정의 기준이자 궁극적으로 달성해야 할 목표입니다.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코오롱
독특하고 차별화된 우리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혁신의 실현

세계의 무대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앞선 기술력으로 혁신을 이루며, 창의적인 생각으로 풍요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코오롱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