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곳,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코오롱은 언제나 고객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1954년, 고객을 위한 코오롱의 여정은 시작되었습니다.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혁신적 가치를 전하며 고객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드는 것, 그것은 코오롱이 지난 60여 년 간 이어온 목표이자 역사입니다.
LIFESTYLE INNOVATOR,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LIFESTYLE을 혁신시키는 코오롱의 비전입니다.
One&Only는 코오롱 임직원들이
모두 하나가 되어
독특하고 차별화된 최고를 지향합니다.
코오롱의 핵심가치 ‘One&Only’는 구성원들이 각자의 역할에서 최고의 역량을 갖추고 모두 하나가 되어 독특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함으로써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코오롱이 될 수 있도록 모든 경영활동이 이뤄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고객에게 신뢰를 받고,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향하는 길 One & Only Way
코오롱인이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 할 3가지 핵심가치로, 의사 결정의 기준이자 궁극적으로 달성해야 할 목표입니다.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코오롱
독특하고 차별화된 우리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나
혁신의 실현
세계의 무대에서 가치를 인정받고, 앞선 기술력으로 혁신을 이루며, 창의적인 생각으로 풍요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코오롱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