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혁신적 가치를 제공한다면,
고객은 언제나 코오롱을 1순위로
선택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고객으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코오롱’ 이며
One & Only를 향한 진화와 변신인 것입니다.
사업은 끊임없이 진화해야 합니다.
물론 실패하거나 진화하는 방향이 잘못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흘렀는데 제자리에 머물러 있었다는 것만은 용서할 수
없습니다. 미래 먹거리를 찾기 위해서는 발칙하고 앙증맞은
상상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디테일은 감성이고,
예상하지 못한 것을 주는 것입니다.
소비자는 생각도 못했는데 막상 겪어보니
그 Value가 큰 것, 기대하지 않은 가치 (Unexpected Value)를
줄 수 있어야 디테일입니다.
디테일은 코오롱의 미래이고 생명입니다.
우리가 경쟁자를 이기려면 디테일이 녹아 들어서,
소비자가 ‘브랜드 소용없어. 이런 디테일이 더 중요해’ 라고
생각할 때 가능합니다.
이웅열 회장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