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오롱 피플 : 꿈을 꾸고 그 꿈을 실현시키는 코오롱인을 만나세요.

성공 스토리

성공 세션

나부터 될 때까지

2014-11-05

성공을 이루는 공식이 있다면? 코오롱인들의 성공비법을 공개합니다.

영상 소개

클래식한 감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문화와 글로벌 감성의 개성있고 스마트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그래픽, 유머러스한 아트워크로 사랑을 받는 뉴 캐릭터 브랜드 입니다. 또한 대중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영 캐릭터 캐주얼로 브랜드의 심볼인 ‘올빼미'를 모티브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영 컨템포러리 수요층인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오롱글로벌은 2011년 코오롱건설이 코오롱아이넷과 코오롱B&S를 합병하며 출범하였습니다. 유통, 무역, 건설부문의 2011년 코오롱건설이 코오롱아이넷과 코오롱B&S를 합병하며 출범하였습니다. 유통, 무역, 건설부문의 2011년 코오롱건설이 코오롱아이넷과 코오롱B&S를 합병하며 출범하였습니다. 유통, 무역, 건설부문의 2011년 코오롱건설이 코오롱아이넷과 코오롱B&S를 합병하며 출범하였습니다. 유통, 무역, 건설부문의

자막 내용

경영철학에 바탕을 둔 "나부터, 될 때까지 - 지독한 실행"의 메시지를 직접 실행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했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의 강의식 교육보다는 교육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교육을 개발하여 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이를 기획하는 단계에서 번지점프, 한강수영, 암벽등반 등 기존 센터 교육과는 어울리지 않았던 생각들을 던지기 시작했고 이러한 아이디어들이 교육화 되가는 과정에서 많은 시행착오와 연습 끝에 성공아카데미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참여했던 임직원들은 성공아카데미를 통해 비슷한 것을 느끼셨을 것입니다. 저희가 여러분들에게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하셨던 '퍼즐을 8초안에 맞춰라" 라는 목표를 제시했을 때, 될 때까지 시도하고 또 시도하니 목표가 달성된다는 경험을 하지 않으셨습니까?보트를 타고 한강을 건널 때, 한 사람이 노를 젓지 않으면 보트가 앞으로 나아 가지 못한다는 것을 직접 느끼시지 않았습니까? 여러분들께서 위의 메시지를 직접 느끼셨다는 사실, 이것이 바로 인재개발센터의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