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makes KTL

대내외 기관평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표
고객만족도명 조사기간 첨부파일
201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2년 9월 ~ 2012년 11월 2012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1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1년 9월 ~ 2011년 11월 2011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0년 9월 ~ 2010년 11월 2010년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9년도 기타공공기관_부처주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9월 ~ 2009년 11월 2009년도 기타공공기관_부처주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9년도 기타공공기관_재정부통합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1월 ~ 2009년 12월 2009년도 기타공공기관_재정부통합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9년도 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1월 ~ 2009년 12월 2009년도 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9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1월 ~ 2009년 12월 2009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8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8년 11월 ~ 2008년 12월 2008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8년도 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8년 11월 ~ 2008년 12월 2008년도 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8년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8년 11월 ~ 2009년 04월 2008년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7년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7년 1월 ~ 2007년 12월 2007년도 기타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7년도 공기업.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7년 1월 ~ 2007년 12월 2007년도 공기업.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6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일반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6년 10월~12월 2006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일반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6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기관 · 기업 대상 공기업) 2006년 10월~12월 2006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기관 · 기업 대상 공기업)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6년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2 2006년 10월~12월 2006년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2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6년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1 2006년 10월~12월 2006년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1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5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일반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5년 7월20일~12월30일 2005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일반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5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기관 · 기업 대상 공기업) 2005년7월20일~2005년12월30일 2005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기관 · 기업 대상 공기업)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5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2 2005년 11월 ~ 2006년 1월 2005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2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5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1 2005년 11월 ~ 2006년 1월 2005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 - 1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4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상위등급) 2004년 12월 ~ 2005년 2월 2004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상위등급)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4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중상위등급) 2004년 12월 ~ 2005년 2월 2004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중상위등급)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4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중하위-하위등급) 2004년 12월 ~ 2005년 2월 2004년 정부산하기관 고객만족도 평가보고서(중하위-하위등급)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4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4년 6월24일~1월28일 2004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4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기관 및 기업고객대상 공기업) 2004년 6월24일~1월28일 2004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기관 및 기업고객대상 공기업)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3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3년 6월26일~12월31일 2003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3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일반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3년 6월26일~12월31일 2003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일반인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2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2년 6월26일~12월21일 2002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2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법인/기관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2년 6월26일~12월21일 2002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1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1년 5월17일~12월30일 2001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1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법인/기관을 고객으로 하는 공기업) 2001년 5월17일~12월30일 2001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첨부파일 다운로드
2000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2000년도 8월11일~12월30일 2000년도 공기업 고객만족도 평가모델에 의한 분석 보고서 (공기업별) 첨부파일 다운로드
77개 정부산하기관 관리기본법 적용대상 기관의 주요업무 77개 정부산하기관 관리기본법 적용대상 기관의 주요업무 첨부파일 다운로드
  • 정보담당자
  • 0000센터 000팀 홍길동
  • honggd@abcd.com
  • 02-1234-5678

현재 페이지의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