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edia hub

메뉴보기 sns

Megabox

메가박스는 극장사업의 프랜차이즈화 및 몰링 트렌드의 선두주자로서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해 오면서 10대 20대 뿐만 아니라 30대 40대에 이르기 까지 점차 고객 접점의 폭을 넓혀왔습니다. 최근에는 BTL과의 연계는 물론 통합적 시너지 전략수립에 있어서 주요한 종합 광고매체로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제 kt media hub는 광고시장에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스크린 광고를 메가박스의 신규파트너로서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가박스 매체 커버리지 전국 현황

  • Site49
  • Screen369
  • Seat64,258

타 매체와 달리 스크린광고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스크린광고는 멀티태스킹 상황하에서 접하는 TV광고, 케이블광고 등 여러 동영상 광고에 비해 간섭자극을 최소화해 순수 광고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둘째, 관람객이 스크린광고를 영화의 예고편처럼 인식하기 때문에 소비자 인식에서 매우 자유롭고 긍정적 수용성이 매우 높습니다.

셋째, 20~30대의 매체이용 비중이 높으며, 특히 구매력이 높은 20대 후반 미혼 직장인의 비중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