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media hub

메뉴보기 sns

olleh tv(AD)

높은 주목도
  • 소수(최대 3개)의 광고로 혼잡도가 낮고, 주목도는 높은 광고
  • 광고 Zapping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광고시청률 가능

olleh tv - 전 CM 평균 2개(최대 3개), 지상파 - 전 CM 평균 24개 : 수 많은 광고 뭘 봤더라?

과학적인 효과 분석 데이터
  • 전수 조사 방식을 통해 오차 없는 과학적인 광고 효과 측정
  • 광고 노출부터 이벤트 참여까지 단계별로 상세한 효과 분석

AD Server에서 olleh tv 광고 시청가구로 광고를 송출하고 로그수집을 합니다. AD Report를 통한 광고효과 분석이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