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

Company > PR

공지사항

  • 1111KT미디어허브, olleh tv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
    2012.03.18

    프로야구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 동안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 com/ktmediahub)와 SPOTV 트위터(www.me2day.net/spotv)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편파중계 시청 '인증샷'이나 올레티비나우 '스크린샷'을 올리면서 응원하는 팀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 동안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 com/ktmediahub)와 SPOTV 트위터 (www.me2day.net/ spotv)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편파중계 시청 '인증샷'이나 올레티비나우
    '스크린샷'을 올리면서 응원하는 팀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 1111KT미디어허브, olleh tv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
    2012.03.18

    프로야구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 동안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 com/ktmediahub)와 SPOTV 트위터(www.me2day.net/spotv)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편파중계 시청 '인증샷'이나 올레티비나우 '스크린샷'을 올리면서 응원하는 팀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 동안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 com/ktmediahub)와 SPOTV 트위터 (www.me2day.net/ spotv)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편파중계 시청 '인증샷'이나 올레티비나우
    '스크린샷'을 올리면서 응원하는 팀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 1111KT미디어허브, olleh tv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
    2012.03.18

    프로야구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 동안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 com/ktmediahub)와 SPOTV 트위터(www.me2day.net/spotv)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편파중계 시청 '인증샷'이나 올레티비나우 '스크린샷'을 올리면서 응원하는 팀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 동안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 com/ktmediahub)와 SPOTV 트위터 (www.me2day.net/ spotv)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편파중계 시청 '인증샷'이나 올레티비나우
    '스크린샷'을 올리면서 응원하는 팀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 1111KT미디어허브, olleh tv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
    2012.03.18

    프로야구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 동안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 com/ktmediahub)와 SPOTV 트위터(www.me2day.net/spotv)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편파중계 시청 '인증샷'이나 올레티비나우 '스크린샷'을 올리면서 응원하는 팀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시청 1000만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 동안 KT미디어허브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 com/ktmediahub)와 SPOTV 트위터 (www.me2day.net/ spotv)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편파중계 시청 '인증샷'이나 올레티비나우
    '스크린샷'을 올리면서 응원하는 팀을 기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아시아경제 김영식 기자]KT미디어허브는 올레tv의 '프로야구 편파중계'

처음 1 2 3 4 5 끝
Company > PR

보도자료

  • 1111아프리카TV-KT미디어허브, 게임 방송 협약

    아프리카TV-KT미디어허브, 게임 방송 협약

    KT그룹(회장 이석채)은 31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KT미디어허브 김주성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갖고 콘텐츠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레드는 열정·혁신 ·젊음 ·그리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의미하는 컬러이며, 블랙은 전통성과 차분함, 그리고 신뢰를 주는 컬러입니다. 새로운 kt media CI는 두 컬러간 완벽한 조화를 통해 kt media hub가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 1111아프리카TV-KT미디어허브, 게임 방송 협약

    아프리카TV-KT미디어허브, 게임 방송 협약

    KT그룹(회장 이석채)은 31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KT미디어허브 김주성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갖고 콘텐츠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레드는 열정·혁신 ·젊음 ·그리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의미하는 컬러이며, 블랙은 전통성과 차분함, 그리고 신뢰를 주는 컬러입니다. 새로운 kt media CI는 두 컬러간 완벽한 조화를 통해 kt media hub가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KT그룹(회장 이석채)은 31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KT미디어허브 김주성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갖고 콘텐츠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레드는 열정·혁신 ·젊음 ·그리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의미하는 컬러이며, 블랙은 전통성과 차분함, 그리고 신뢰를 주는 컬러입니다. 새로운 kt media CI는 두 컬러간 완벽한 조화를 통해 kt media hub가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 1111아프리카TV-KT미디어허브, 게임 방송 협약

    아프리카TV-KT미디어허브, 게임 방송 협약

    KT그룹(회장 이석채)은 31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KT미디어허브 김주성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갖고 콘텐츠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레드는 열정·혁신 ·젊음 ·그리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의미하는 컬러이며, 블랙은 전통성과 차분함, 그리고 신뢰를 주는 컬러입니다. 새로운 kt media CI는 두 컬러간 완벽한 조화를 통해 kt media hub가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KT그룹(회장 이석채)은 31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KT미디어허브 김주성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갖고 콘텐츠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레드는 열정·혁신 ·젊음 ·그리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의미하는 컬러이며, 블랙은 전통성과 차분함, 그리고 신뢰를 주는 컬러입니다. 새로운 kt media CI는 두 컬러간 완벽한 조화를 통해 kt media hub가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 1111아프리카TV-KT미디어허브, 게임 방송 협약

    아프리카TV-KT미디어허브, 게임 방송 협약

    KT그룹(회장 이석채)은 31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KT미디어허브 김주성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갖고 콘텐츠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레드는 열정·혁신 ·젊음 ·그리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의미하는 컬러이며, 블랙은 전통성과 차분함, 그리고 신뢰를 주는 컬러입니다. 새로운 kt media CI는 두 컬러간 완벽한 조화를 통해 kt media hub가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KT그룹(회장 이석채)은 31일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KT미디어허브 김주성 대표이사 및 주요 임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자간담회를 갖고 콘텐츠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레드는 열정·혁신 ·젊음 ·그리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의미하는 컬러이며, 블랙은 전통성과 차분함, 그리고 신뢰를 주는 컬러입니다. 새로운 kt media CI는 두 컬러간 완벽한 조화를 통해 kt media hub가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처음 1 2 3 4 5 끝
Company > PR

CI

kt media hub

RED & Black Story 레드와 블랙컬러로 이야기하려 합니다.
레드는 열정·혁신 ·젊음 ·그리고 고객을 향한 따뜻한 감성을 의미하는 컬러이며, 블랙은 전통성과 차분함, 그리고 신뢰를 주는 컬러입니다. 새로운 kt media hub CI는 두 컬러간 완벽한 조화를 통해 kt media hub가 지향하는 가치와 변화의 스토리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소문자, 그리고 깃발 펄럭임 대문자에서 소문자로의 변화는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어내고 친근함과 부드러움의
고객중심의 기업이 되겠다는 다짐의 표현입니다. 깃발(Flag)은 정보와 식별의 상징이면서 '글로벌 kt media hub의 깃발 펄럭임'을 상징합니다.

권장 : kt media hub (소문자 표기)

kt의 브랜드 텍스트 규정에 따라, 그룹사명의 한글 표현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 한글 표현이 꼭 필요한 경우, 전체 한글로 표기하되 제한적/소극적으로 표현합니다.
  • 영문표기와 동일한 여백을 사용합니다.
  • 한글 표현 사용시 kt media hub 마크와 동시 표기해야 하며 이때 마크 사이즈보다 작게 표현합니다. (70% 이하 축소)

[한글표기의 옳은 예] 케이티 미디어 허브 ( O )

[한글표기의 잘못된 예] 케이티 미디어허브 ( X ), 케이티미디어허브 ( X )

영문, 한글의 혼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 잘못된 예 : kt 미디어허브 ( X ), ktmh ( X ) -> ktmh는 공식 회사명이 아니므로 공문서/대외 커뮤니케이션 등에 주의하여 사용해야 함. 메일에서도 kt media hub로 쓸 것을 권장함

kt media hub

기타 배경색 위 단색 표현 (제한적 표현)
[브랜드 마크 색상 규정]

White, Black 배경색에는 ‘기본형 마크’를,
그 외 기타 배경색 위에는 아래와 같이 표현합니다.

White, Black 배경색 위 : 기본형 마크 (우선표현)

kt media hub마크의 명도 10%이하일 시, 초과일시의 표현

기타 배경색 위 단색 표현 (제한적 표현)

[명도 10% 이하 배경색]

Black의 단색마크 표현

[명도 10% 초과 배경색, 그라데이션이 있는 배경 /이미지 배경 위]

White의 단색 마크로 표현

Company > PR

홍보자료실

kt media hub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 하나
    olleh tv를 통해 업계 최다 콘텐츠를 즐기세요.

    13만 편 VOD와 200개 TV 채널. 그리고 Full HD 화질을 기반으로 한 부가 서비스와 웹 정보, 그리고 앱까지, TV를 통해 전에 보지 못한 새로운 세상을 선사하겠습니다.

  • 둘
    olleh tv now와 함께 작은 화면 속 큰 세상을 들여다 보세요.

    4만 편 VOD와 57개 실시간 채널을 업계 최초 4Mbps로 끊김 없이 즐기세요.

  • 셋
    olleh ebook과 함께 책을 읽고 또 듣고, 보세요.

    바쁜 일상 속 ‘마음의 양식’ 쌓고 오감을 만족시켜 주세요.

kt media hub 관련 자료는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