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ebook
kt media hub의 광고사업은 ICT 기술력, 네트워크 인프라 및 IPTV 가입자를 기반으로 다양한 뉴미디어 광고매체를 발굴/보유하고 있으며, 효과 높은 광고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신규 상품을 기획/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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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leh tv(AD)
소수의 광고로 주목도를 높인 프리미엄 TV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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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Signage
소수의 광고로 주목도를 높인 프리미엄 TV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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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gabox
최고의 화질과 사운드를 갖춘 고품격 스크린 광고
- 소수(최대 3개)의 광고로 혼잡도가 낮고, 주목도는 높은 광고
- 광고 Zapping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광고시청률 가능
- 전수 조사 방식을 통해 오차 없는 과학적인 광고 효과 측정
- 광고 노출부터 이벤트 참여까지 단계별로 상세한 효과 분석
PrePla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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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D 시작 전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으로, 시청자가 광고 시청을 피할 수 없습니다. 1-2개의 광고만 노출되므로 강력한 노출 효과를 보장합니다. |
PrePlay+ |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광고를 집중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PrePlay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소수의 구좌만 운영됩니다. |
PrePlay S |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짧은 시간(3초) 강력한 임팩트로 노출할 수 있습 니다. 전국적으로 일시에 다량 노출이 가능하여 신규 브랜드 론칭 및 티저 광고 등에 유용합니다. |
Homeplay |
VOD 및 실시간 채널로 이동하기 전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입니다. 반드시 거쳐가는 화면에 광고가 노출되므로 커버리지 확보에 유용합니다. |
채널광고 |
실시간 채널에 집행하는 광고로 채널을 선택하여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
AD Q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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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팅된 VOD의 특정 시점(시작 후 5분)에 광고를 노출하여 광고주 전용페이지로 유입하는 상품으로 시청자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합니다. |
PrePlay Q |
동영상 광고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노출하여 광고주 페이지로 유입하는 상품으로 광고 시청 중 브랜드/제품의 부가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Time Q |
특정 시간대에 VOD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의 특징을 고려한 시간 타겟팅으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PPL-POP |
특정 프로그램 내 해당 장면과 관련된 기업/브랜드의 정보를 컨텐츠 형태로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
브랜드관 |
기업/브랜드의 전용페이지를 TV에 입점시켜 기업/브랜드 홍보, 제품소개, 이벤트/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틀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
Homeshot |
olleh tv 메뉴와 연동되어 나오는 이미지 형태의 광고 상품입니다. 메뉴를 이용할 때마다 광고가 노출되므로 많은 시청자에게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 |
수송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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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 |
식음료 | |
주류 | |
게임 오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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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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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화장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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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 잡화 |
광고 문의 : 070-4432-0420, hongryoul.yim@kt.com
막강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kt media hub의 디지털 옥외광고매체(digital out-of-home)를 상상해 보셨습니까?
디지털 옥외광고매체(digital out-of-home) 는 고객 접점(Contact Point) 내에서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가능한 Windows 로서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첫째, 고객 주요 동선 상에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둘째,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영상, 음향, 이벤트/프로모션 등)으로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습니다.
셋째, 미디어별 차별화된 컨텐츠로 Target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kt media hub는 차별화 된 노하우와 시스템 그리고 매체의 이해도를 통한 다수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집행했습니다.
kt media hub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옥외광고매체 (digital out-of- home)를 활용하여 다양한 캠페인 집행목적에 맞는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토탈 네트워크 솔루션을 가진 kkt media hub의 디지털 옥외광고매체(digital out-of-home) 라인업을 소개해드립니다.
- Traffic Media
- In-Building Media
공항 광고물 수량의 엄격한 규제로 희소성이 우수한 매체
김포
[2011.06 - 20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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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의 문화명소, 주요대학, 대규모 생활 단지를 연결하는 황금노선 광고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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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 버스쉘터
서울 동남권의 핵심 거점에 동영상 노출 가능한 교통미디어 송파대로
서울 전 지역을 커버하는 국내 최대의 대표 OOH 교통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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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과 분당을 가장 빠르게 연결시켜주는 새로운 교통 수단의 새로운 지하철광고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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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대의 유동인구 밀집지, 젊음의 메카 강남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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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유일 전국 주요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설치 된 동영상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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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1등 편의점 GS25의 고객 대상으로 설치된 동영상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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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와 경험 위주로 대학생을 타겟으로 한 캠퍼스 내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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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하고 유익한 의료정보를 제공하는 병원 대기실의 홍보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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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박스는 극장사업의 프랜차이즈화 및 몰링 트렌드의 선두주자로서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해 오면서 10대 20대 뿐만 아니라 30대 40대에 이르기 까지 점차 고객 접점의 폭을 넓혀왔습니다. 최근에는 BTL과의 연계는 물론 통합적 시너지 전략수립에 있어서 주요한 종합 광고매체로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제 kt media hub는 광고시장에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스크린 광고를 메가박스의 신규파트너로서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Site 49 Screen 369 Seat 64,248
- 코엑스16
- 강남7
- 센트럴8
- 신촌8
- 동대문8
- 목동8
- 상봉7
- 수유9
- 이수6
- 은평6
- 일산(킨텍스)8
- 일산8
- 일산(백석)7
- 분당5
- 영통9
- 연수9
- 수원5
- 안산8
- 평택8
- 파주(이채)9
- 남양주8
- 양주4
- 대전8
- 천안9
- 제천7
- 공주7
- 조치원5
- 충주6
- 원주8
- 속초3
- 광주9
- 전남대7
- 광주상무10
- 광주하남10
- 첨단9
- 전주10
- 전주송천8
- 순천7
- 여수8
- 해운대10
- 오투7
- 대구10
- 칠곡5
- 울산6
- 창원7
- 경남대6
- 경주3
- 구미6
- 제주6
타 매체와 달리 스크린광고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스크린광고는 멀티태스킹 상황하에서 접하는 TV광고, 케이블광고 등 여러 동영상 광고에 비해 간섭자극을 최소화해 순수 광고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둘째, 관람객이 스크린광고를 영화의 예고편처럼 인식하기 때문에 소비자 인식에서 매우 자유롭고 긍정적 수용성이 매우 높습니다.
셋째, 20~30대의 매체이용 비중이 높으며, 특히 구매력이 높은 20대 후반 미혼 직장인의 비중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광고주목도가 매우 높은 kt media hub의 메가박스 광고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메가박스의 스크린광고상품은 경쟁사와 대비하여 기존의 SD화질로 상영되었던 광고 동영상을 화질이 뛰어난 4K/HD급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2ch의 사운드로 구현되는 광고동영상을 5.1ch의 돌비 사운드로 음향을 구현하여 보다 선명하고 정확한 광고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 [4K:4096x2160]
- [HD:1920x1080]
- [SD:720x540]
메가박스 광고편성 및 단가
메가박스는 전국 지점망 확보( 매체 제휴)를 통한 최고의 비용효율성을 지닌 신규 패키지를 구성하여 보다 폭넓은 매체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크린광고 상품은 총 6개 광고상품으로 구성(happy class+premium class+mega class+first class+campaign class+time signal)되었으며 판매단가는 경쟁사 대비 비용 효율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