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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leh ebook

Business > Advertising

사업소개

advertsing - oleh tv / Digital Signage / Megabox

kt media hub의 광고사업은 ICT 기술력, 네트워크 인프라 및 IPTV 가입자를 기반으로 다양한 뉴미디어 광고매체를 발굴/보유하고 있으며, 효과 높은 광고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신규 상품을 기획/개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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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lleh tv(AD)

높은 주목도
  • 소수(최대 3개)의 광고로 혼잡도가 낮고, 주목도는 높은 광고
  • 광고 Zapping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높은 광고시청률 가능

olleh tv는 지상파가 전CM 최대 24개를 지원하는것에 비해 전CM 평균 2개(최대 3개)까지 지원함

과학적인 효과 분석 데이터
  • 전수 조사 방식을 통해 오차 없는 과학적인 광고 효과 측정
  • 광고 노출부터 이벤트 참여까지 단계별로 상세한 효과 분석

olleh tv의 광고 시스템은 광고 시청 가구에서 광고를 송출하고 AD Server에서 광고 시청가구로 로그를 시잡하고, AD Report로 광고효과를 분석한다.

영상광고
PrePlay
VOD 시작 전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 상품으로, 시청자가 광고 시청을 피할 수 없습니다. 1-2개의 광고만 노출되므로 강력한 노출 효과를 보장합니다.
PrePlay+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광고를 집중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PrePlay의 프리미엄 상품으로 소수의 구좌만 운영됩니다.
PrePlay S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짧은 시간(3초) 강력한 임팩트로 노출할 수 있습 니다. 전국적으로 일시에 다량 노출이 가능하여 신규 브랜드 론칭 및 티저 광고 등에 유용합니다.
Homeplay
VOD 및 실시간 채널로 이동하기 전에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입니다.
반드시 거쳐가는 화면에 광고가 노출되므로 커버리지 확보에 유용합니다.
채널광고
실시간 채널에 집행하는 광고로 채널을 선택하여 효율적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서 VOD프로그램을 선택 후 Preplay > Preplay + > Preplay S 순으로 시청 후 VOD 시청을 시작할 수 있다.

양방향 광고
AD Q
타겟팅된 VOD의 특정 시점(시작 후 5분)에 광고를 노출하여 광고주 전용페이지로 유입하는 상품으로 시청자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합니다.
PrePlay Q
동영상 광고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노출하여 광고주 페이지로 유입하는 상품으로 광고 시청 중 브랜드/제품의 부가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me Q
특정 시간대에 VOD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제품 및 서비스의 특징을 고려한 시간 타겟팅으로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PPL-POP
특정 프로그램 내 해당 장면과 관련된 기업/브랜드의 정보를 컨텐츠 형태로 노출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브랜드관
기업/브랜드의 전용페이지를 TV에 입점시켜 기업/브랜드 홍보, 제품소개,
이벤트/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틀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Homeshot
olleh tv 메뉴와 연동되어 나오는 이미지 형태의 광고 상품입니다.
메뉴를 이용할 때마다 광고가 노출되므로 많은 시청자에게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

AD Q(VOD 시청 중 트리거 노출)가 노출되면 공과주 페이지가 노출됩니다.

주요 집행 광고주
수송 현대자동차 르노상성자동차 KOREAN AIR JENU AIR
금융 anycar DIRECT 신한은행 삼성생명 Standard Chartered
식음료 CJ CHILJEDANG 동서식품 남양유업 Domino's
주류 HITEJINRO 오비맥주(주) 롯데주류 IMPERIAL
게임
오락
NEXON NEOWIZ CJ E&M WEMADE
전기
전자
SAMSUNG Canon 웅진코웨이 전자랜드
패션
화장품
BEANPOLE SKIN FOOD LOREAL NIKE
생활
잡화
gofreeon gofreecn Henkel 유한킴벌리

광고 문의 : 070-4432-0420, hongryoul.yim@k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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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Signage

Digital Signage

막강한 네트워크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kt media hub의 디지털 옥외광고매체(digital out-of-home)를 상상해 보셨습니까?

Trafiic Media 는 공항, 신분당선, 지하철 5678선, 중앙 버스쉘터, 가로변 버스쉘터에 광고를 제공 In Buling Media 는 병원, 대학, 편의점, 아파트에 광고를 제공

디지털 옥외광고매체(digital out-of-home) 는 고객 접점(Contact Point) 내에서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가능한 Windows 로서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첫째, 고객 주요 동선 상에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둘째,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영상, 음향, 이벤트/프로모션 등)으로 캠페인을 집행할 수 있습니다.
셋째, 미디어별 차별화된 컨텐츠로 Target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kt Network Infra 는 Customer, knowhow, knowledge, system으로 No.1

kt media hub는 차별화 된 노하우와 시스템 그리고 매체의 이해도를 통한 다수의 성공적인 캠페인을 집행했습니다.

kt media hub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옥외광고매체 (digital out-of- home)를 활용하여 다양한 캠페인 집행목적에 맞는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토탈 네트워크 솔루션을 가진 kkt media hub의 디지털 옥외광고매체(digital out-of-home) 라인업을 소개해드립니다.

Traffic Media : 김포공항, 지하철5678, 버스쉘터, 신분당선, 빅사이트 In-Bubillding Media : 함께사는세상, GS TV, 비즈캠퍼스, 메디프레임

김포공항 지하철5678 버스쉘터 신분당선 빅사이트 함께사는세상 GS TV 비즈캠퍼스 메디프레임
Traffic Media
In-Building Media
김포공항 안내
김포공항

공항 광고물 수량의 엄격한 규제로 희소성이 우수한 매체

  • 운영시간 06시 ~24 시
  • 송출횟수 1일 – 180회 (평균 200회)
  • 커버리지 국내선 3층 출발 대합실 및 격리 대합실
  • 공항 이용객수 16,766,310명
Media 특징
  • 수도 서울 항공교통의 관문인 김포공항 국내선 3층 출발 대합실에 설치되어 있음.
  • 출발대합실은 도착대합실과 달리 항공기 이용승객과 환송객들이 장시간 대기하는 공간.
  • 단순 전시를 넘어서 도우미 등을 활용한 각종 이벤트 행사의 진행이 가능함.
김포 [2011.06 - 2012.06]
김포
운항(편수) 여객(명)
도착 출발 도착
59,233 59,317 119,550 8,399,620 8,366,690 16,766,310
지하철5678 안내
지하철5678

수도권의 문화명소, 주요대학, 대규모 생활 단지를 연결하는 황금노선 광고 미디어

  • 운영시간 05시 30분~익일 1시
  • 커버리지 65호선 51역사 / 6호선 38역사 / 7호선 42역사 / 8호선 17역사
  • 1일 유동인구 3,340,000명
Media 특징
  • 5678은 출범부터 1기 지하철과 다르게 기초시설 등 인프라에 많은 투자를 해왔으며, 2011년부터 KT가 광고사업을 주도하여 PSD기반으로 본격적인 광고매체 영업을 개시하였습니다.
  • 열차 이용객 : 2호선이 순환선으로서 환승 이용객이 많은 것을 제외 하면 1,3,4호선대비 5,7호선에 더 많은 이용객이 있습니다. 전체 역사 수 또한 1-4호선 117개 역사, 5678은 148개 역사로 더 넓은 지역을 커버합니다.
광고상품소개
  • PSD 광고

    PSD 광고

  • 와이드컬러 광고

    와이드컬러 광고

  • 동영상 광고

    동영상 광고

버스쉘터 안내
버스쉘터 중앙 버스쉘터

서울 동남권의 핵심 거점에 동영상 노출 가능한 교통미디어

송파대로
  • 영상광고 16기(개소당 1기) / 18시간 운영
  • 조명광고 136면(개소당 4기) / 24시간 운영
신촌 양화대로
  • 영상광고 14기(개소당 1기) / 18시간 운영
  • 조명광고 116면(개소당 4기) /24시간 운영
서울역 환승센터
  • 환승정류소 버스쉘터 / 택시 승차대 / 광역버스 정류소 버스쉘터 YTN 본사 앞 중앙차로 정류소 버스쉘터
  • 조명광고 36면 / 24시간 운영
Media 특징
  • 롯데월드,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동양 최대의 농수산 시장 등 레저 및 편의시설 밀집지역
  • 성남, 분당 등지에서 시내로 들어오고 나가는 교통의 요지
  • 주변에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서강대학교, 홍익대학교가 있어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코스
  • 서교호텔 주변은 경남 웨딩홀, 규수당 웨딩홀 등 예식장이 많이 있으며, 양화대교 북단 입체교차로 주변에 포은 정몽주 동상 있음

중앙 버스쉘터

가로변 버스쉘터

서울 전 지역을 커버하는 국내 최대의 대표 OOH 교통미디어

  • 조명광고 948명 (총 7,200면으로 확장 에정)
  • 영상광고 46인치 / 총 400기 (2013년 예정), 운영시간 24시간
Media 특징
  •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효과의 극대화 보행자 유동인구 기준 CPM 2000원 미만의 저렴한 광고 비용으로 노출의 극대화 매체 승용차 운전자, 버스 승하차객에게 노출, 통행자 및 버스 탑승 대기자에 노출
  • 버스는 접촉도, 주목도 및 호감도에서 교통매체 중 가장 우수한 매체 버스쉘터 광고 패널 인지도 : 94%
    버스쉘터 광고 주목도 : 긍정 53% + 보통 42%

가로변 버스쉘터

신분당선 광고미디어 안내
신분당선

강남과 분당을 가장 빠르게 연결시켜주는 새로운 교통 수단의 새로운 지하철광고 미디어

  • 운영시간 05시 30분~익일 1시
  • 커버리지 6개 역사 - 강남, 양재, 매헌, 청계, 판교, 정자
  • 1일 유동인구 200,000명
Media 특징
  • 신분당선 광고는 평면광고 위주이던 지하철 옥외광고의 틀을 깨고 다양하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옥외광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습니다.
  • 신역사로 한층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광고 환경을 제공하며, 매체의 연속성을 활용한 시리즈 광고 및 zone 형성이 용이합니다
광고상품소개
  • 기둥 광고

    기둥 광고

  • PSD 광고

    PSD 광고

  • 에스컬레이터 광고

    에스컬레이터 광고

  • 환승센터 광고

    환승센터 광고

빅사이트 안내
빅사이트

국내 최대의 유동인구 밀집지, 젊음의 메카 강남역!
유동인구 일 평균 100만명에게 광고노출이 가능한 옥외광고 미디어

  • 운영시간 06시 ~24시
  • 커버리지 강남역/강남대로 인근
  • 1일 유동인구 1,000,000명
Media 특징
  • 유동인구 최대 밀집지인 강남대로에서 다량의 광고노출을 보장합니다.
  • 인근 전광판 대비 조도 및 시야 범위가 뛰어나고, 횡단보도 전면의 눈높이 위치로 설치되어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점프밀라노 약도 : 강남역 11번출구에서 직진 UNIQLO을 조금 지나면 점프밀라노가 보입니다.

아파트 안내
아파트

국내 유일 전국 주요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설치 된 동영상 미디어

  • 운영시간 06시 ~24시 (18시간)
  • 송출횟수 1일 – 108회 (평균 120회)
  • 커버리지 전국 22,000대 / 1,400단지 / 900,000가구 / 3,000,000명
  • 커버리지 서울 3,598대 / 경기 6,602대 / 인천 1,147대 / 5대 광역시 4,874대 / 지방 4,928대
  • 커버리지 광고주의 Needs에 따라 타겟 지역의 선별적 공략이 가능합니다.
Media 특징
  • 승강기내 제한된 공간에서 반복적 노출되는 동영상 광고로 높은 주목도와 탁월한 마케팅 효과
  • 아파트 입주민에게 생활정보/APT 공지사항을 제공하는 생활 매체로서 고객 타겟 선별성이 높음
  • 광고 80%, 문화 10%, 생활정보 10%
    김포공항-홍보관

    김포공항-홍보관

  • APT 공지사항 콘텐츠는 화면 불할하여 Dual로 송출 / 운영
  • 콘텐트 구성은 Air time을 기준으로 Cycle별 스케줄링함
GS TV 안내
버스쉘터

대한민국 1등 편의점 GS25의 고객 대상으로 설치된 동영상 미디어

  • 운영시간 05시~익일 02시 (21시간
  • 송출횟수 1일-84회 (평균 90회)
  • 커버리지 전국 2,300대 설치
  • 1일 유동인구 10,000,000명
  • 편의점 구매고객 연령비율 10대-8.3%/ 20대-38%/ 30대-28%/ 40대-18%/ 50대-7.3%
Media 특징
  • 기존 동영상 광고를 다양하게 제작뿐 아니라 자체 제작 컨텐츠도 병행 송출 함으로써 고객의 호기심과 시선을 유도합니다.
  • 세로형 LCD TV로써 상-하 분할을 통한 다양한 컨텐츠 조합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실시간 방송까지 가능한 신개념 Smart Marketing Tool 입니다.

최신 M/V(스타인터뷰), 최신 정보(뉴스,여행 등), 스포츠(실시간,H/L), 예능(공중파 예능 방송)

GS TV

비즈캠퍼스 안내
비즈캠퍼스

참여와 경험 위주로 대학생을 타겟으로 한 캠퍼스 내 미디어

  • 운영시간 09시~18시 (9시간)
  • 송출횟수 1일-54회 (평균 60회)
  • 커버리지 전국 35개 대학 내 429대 설치
  • 학생수 521,000명
Media 특징
  • IT-network을 기반으로 한 동영상 매체 Web based 영상 매체 운영으로 캠페인 효과 측정 기간 대폭 단축 및 매체 관리의 편리성 제고
  • Real time Information Media 대학생 소비자의 lifestyle에 맞는 customized 정보 및 컨텐츠의 실시간 제공을 통한 매체 몰입도 증대
  • Interactivity 대학생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 프로그램 을 통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증대
  • 타겟에 가장 근접한 접점 공략 Media 대학생들의 주 생활공간인 캠퍼스 내에서의 노출을 통해 Pin Point Marketing 전개
  • Flexible한 광고 Contents 구성이 가능한 Media 다양한 광고주 컨텐츠 구성을 통해 메시지 전달이 가능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광고 저항감을 해소

비즈캠퍼스

메디프레임 안내
메디프레임

다양하고 유익한 의료정보를 제공하는 병원 대기실의 홍보 미디어

  • 운영시간 09시~18시 (9시간)
  • 송출횟수 일-27회 (평균 30회)
  • 커버리지 전국 20개 대학병원 / 417대 설치
  • 월 유동인구 5,206,250명
대학 (대형)병원 운영 현황

서울180 + 경기도(경희대병원32, 경희대 강남한방병원5, 순천향병원26, 상계백병원16, 을지병원17, 중앙대 흑석병원19, 분당 차병원20, 일산 백병원20, 부천 순천향병원23), 강원20(원주기독병원20), 충청남도42(단국대병원22, 건양대병원20), 충청북도(충북대병원17), 전라북도(전북대병원22), 전라남도43(전남대병원23,조선대병원20), 경상북도46(영남대학병원24, 계명대병원22), 경상남도43(부산백병원21, 경상대병원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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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gabox

Megabox

메가박스는 극장사업의 프랜차이즈화 및 몰링 트렌드의 선두주자로서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해 오면서 10대 20대 뿐만 아니라 30대 40대에 이르기 까지 점차 고객 접점의 폭을 넓혀왔습니다. 최근에는 BTL과의 연계는 물론 통합적 시너지 전략수립에 있어서 주요한 종합 광고매체로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제 kt media hub는 광고시장에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스크린 광고를 메가박스의 신규파트너로서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가박스 매체 커버리지 - 서울, 경기, 충청, 강원, 전라, 경상, 제주 서울 경기 충청 강원 전라 경상 제주

Site 49 Screen 369 Seat 64,248

제주

서울 10
site
81
screen

경기
서울

경기 12
site
88
screen

충청
경기

충청 6
site
42
screen

강원
충청

강원 2
site
11
screen

전라
강원

전라 9
site
78
screen

경상
전라

경상 9
site
63
screen

제주
경상

제주 1
site
6
screen

서울
  • 코엑스16
  • 강남7
  • 센트럴8
  • 신촌8
  • 동대문8
  • 목동8
  • 상봉7
  • 수유9
  • 이수6
  • 은평6
  • 일산(킨텍스)8
  • 일산8
  • 일산(백석)7
  • 분당5
  • 영통9
  • 연수9
  • 수원5
  • 안산8
  • 평택8
  • 파주(이채)9
  • 남양주8
  • 양주4
  • 대전8
  • 천안9
  • 제천7
  • 공주7
  • 조치원5
  • 충주6
  • 원주8
  • 속초3
  • 광주9
  • 전남대7
  • 광주상무10
  • 광주하남10
  • 첨단9
  • 전주10
  • 전주송천8
  • 순천7
  • 여수8
  • 해운대10
  • 오투7
  • 대구10
  • 칠곡5
  • 울산6
  • 창원7
  • 경남대6
  • 경주3
  • 구미6
  • 제주6

타 매체와 달리 스크린광고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스크린광고는 멀티태스킹 상황하에서 접하는 TV광고, 케이블광고 등 여러 동영상 광고에 비해 간섭자극을 최소화해 순수 광고효과가 매우 높습니다.

둘째, 관람객이 스크린광고를 영화의 예고편처럼 인식하기 때문에 소비자 인식에서 매우 자유롭고 긍정적 수용성이 매우 높습니다.

셋째, 20~30대의 매체이용 비중이 높으며, 특히 구매력이 높은 20대 후반 미혼 직장인의 비중이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광고주목도가 매우 높은 kt media hub의 메가박스 광고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메가박스의 스크린광고상품은 경쟁사와 대비하여 기존의 SD화질로 상영되었던 광고 동영상을 화질이 뛰어난 4K/HD급으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2ch의 사운드로 구현되는 광고동영상을 5.1ch의 돌비 사운드로 음향을 구현하여 보다 선명하고 정확한 광고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Sony 4K 영사기 구현화면
  • [4K:4096x2160]
  • [HD:1920x1080]
  • [SD:720x540]

메가박스 광고편성 및 단가

메가박스 광고 편성 및 단가는 영화예고, 비상태피 단가를 포함하며,  Happy Class(영화예고) > Premium Class(비상대비) > Mega Class(영화예고) > First Class(영화예고) > Campaing Class (영화예고) > Time signal

메가박스는 전국 지점망 확보( 매체 제휴)를 통한 최고의 비용효율성을 지닌 신규 패키지를 구성하여 보다 폭넓은 매체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크린광고 상품은 총 6개 광고상품으로 구성(happy class+premium class+mega class+first class+campaign class+time signal)되었으며 판매단가는 경쟁사 대비 비용 효율성이 높습니다..

매체소개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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